마스터 클래스
경영과 마케팅의 아이디어로써, 컬렉팅과 자산의 영역으로써, 유일무이한 올어라운드 예술의 영역인 미술을 새롭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일정\
2024년 4월 30일 - 11월 12일 [총 18강]
화요 저녁 18:00 - 20:00
대상
미술 애호가, 컬렉터, 미술계 입문 인재 및 업계 종사자, 예술 경영, 마케팅, 오피니언 리더, 미술 스페셜티가 필요한 기업 및 단체 임직원, 전문직 종사자 등
키워드
미술사, 미술관학, 현대미술 감상, 예술경영, 예술정책과 법, 예술마케팅, 미술품 감정, 미술품 복원, 미술품 재료 분석, 미술시장, 미술경제론, 미술품 경매, 아트세일즈, 아트컨설팅, 컬렉션 디렉팅, 뉴아트플랫폼, 예술과 IT, 전시기획 이론.실무, 관람객, 커뮤니케이션, 뮤지엄 프로그램 디렉팅, 전시 디자인, 아카이빙, 공공미술 연구, 예술비평, 아트에디팅, 작가론